loading

FAQ

자주하는 질문(FAQ)

하단의 구비 서류 제출 후 입점을 위한 심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1) 계약서 원본 2부 (인감날인 필수)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4) 통장 사본 1부
◆법인사업자
(1) 계약서 원본 2부 (인감날인 필수)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4)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5)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6) 법인 명의의 통장 사본 1부
(7) 실제 소유자 확인 서류 (주주명부 등)
*비영리법인의 경우, 증빙서류 : 정관/규약, 비영리법인 설립 허가서 등

유선 신청 : (국번없이) 1600-3596
이메일 신청: info@raemipay.com

자세한 내용은 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 (https://www.sgic.co.kr/)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산주기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D+3일, D+5일에 지급됩니다.
(판매상품과 가맹점 업종에 따라 정산주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계약 체결 후 서비스 개통까지 영업일 기준 약 1-2일 소요됩니다.

레미페이먼츠 업무시간 :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휴무)
래미페이먼츠 고객센터 : 1600-3596

매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행사는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공지사항]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카드사 무이자 할부 행사는 매월 말에 공지되며, 카드사 정책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